폴더 및 샷 구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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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폴더 구조
제공된 다운로드 파일은 명확하고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폴더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주요 폴더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1.1 Assets (에셋)
- 각 에셋의 소스 파일을 포함.
- 예시: Set HTTP Flat:
- 포함 파일:
- 원본 LiDAR 스캔: 촬영 장소의 원본 스캔 데이터.
- 정리된 버전: 더 가볍게 로드되도록 최적화된 파일. 샷 작업 시 사용.
- 포함 파일:
1.2 Samurai
- 샷의 주요 에셋인 Samurai 관련 모든 파일을 포함.
- Katana Lookdev 소스 파일: Lookdev 작업을 위한 기본 파일.
- Lookdev 폴더:
- Baked KLF 파일: Lookdev 데이터를 포함.
- Textures 폴더: 3D 조명 작업에 필요한 특정 텍스처 형식을 저장.
- T-Pose 폴더: Samurai 에셋의 T-Pose 캐시 파일 포함.
2. 샷 구조
2.1 샷별 폴더
- 각 샷은 필요한 요소를 포함한 개별 폴더로 구성.
- 주요 폴더:
- Cache:
- 샷에 특화된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저장.
- 예: 샷 카메라 및 애니메이션된 Samurai 데이터.
- Katana:
- Katana 파일을 저장할 위치.
- RDR 폴더:
- 샷별 렌더 파일 저장.
- Cac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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