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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dline

Unreal Engine 5

by 르면가게 2025. 1. 21.

Job Submission

플러그인 옵션

  1. Executable
    • Editor 실행 파일의 전체 경로를 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UnrealEditor-Cmd라는 이름을 가집니다.
    • Cmd 실행 파일은 로그 출력을 현재 실행 중인 프로세스로 파이프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ProjectRoot}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루트 위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이 옵션은 필수입니다.
  2. ProjectFile
    • Unreal 프로젝트 파일(.uproject)의 전체 경로를 지정합니다.
    • .uproject 파일은 에디터가 시작할 프로젝트를 지정합니다.
    • {ProjectRoot}와 Deadline Path Mappings을 경로 내에서 해결하며, 이 옵션은 필수입니다.
  3. CommandLineArguments
    • 에디터 시작 시 자동으로 실행할 커맨드라인 인수를 지정합니다.
    • 플러그인은 다음 인수를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 -log: 에디터 로그를 현재 프로세스에 출력.
      • -unattended: 사용자 피드백을 요구하지 않음.
    • 이 옵션은 선택 사항입니다.
  4. CommandLineMode
    • 각 작업에 대해 새로운 에디터 세션을 시작할지, 아니면 동일한 에디터 세션을 사용할지를 결정합니다.
    • 기본값은 true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새로운 세션을 시작하도록 설정됩니다.
    • 선택 사항입니다.
  5. StartupDirectory
    • 커맨드라인을 실행할 디렉터리를 지정합니다.
    • 선택 사항입니다.

예시 코드

다음은 플러그인 옵션을 사용하여 에디터를 실행하고, 사용자 정의 Python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예시입니다:

{
    "Executable": "{ProjectRoot}/Engine/Binaries/Win64/UnrealEditor-Cmd.exe",
    "ProjectFile": "{ProjectRoot}/MyCustomProject/MyCustomProject.uproject",
    "CommandLineArguments": '-execcmds="py mycustomscript.py arg0 arg1 --key=value"',
    "CommandLineMode": "true"
}

이 설정은 UnrealEditor-Cmd를 실행하여 MyCustomProject를 로드하고, mycustomscript.py를 실행합니다.

 

 

Unreal Engine plugin

기본 개요:

  • 이 플러그인을 통해 Deadline 저장소에 작업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종류의 Deadline 작업 제출이 가능합니다

핵심 구성요소:

  1. Data Asset (데이터 에셋)
    • Deadline 작업 제출에 필요한 데이터를 구성하고 저장하는 커스텀 데이터 에셋
    • 전체 또는 부분적인 작업 데이터 저장 가능
  2. Deadline Service (데드라인 서비스)
    •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프로세스
    • Data Asset을 사용하여 실제 작업 제출을 처리

이 플러그인을 통해 Unreal Engine 환경에서 체계적으로 Deadline 작업을 관리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Setup

사전 요구사항:

  1. Unreal Engine 5 사용 시:
    • Visual Studio 2022 설치 필요
    • Visual Studio는 Deadline 제출 플러그인 프로젝트 빌드에 사용됨
    • Unreal Engine의 Visual Studio 설정 문서를 참조하여 설정 필요

이는 기본적인 설정 요구사항이며, 플러그인을 Unreal 프로젝트에서 활성화하고 설정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Installing the Unreal Deadline Service and the Movie Pipeline Deadline Unreal plugins

 

 

https://aws.amazon.com/ko/blogs/media/scheduling-epic-games-unreal-engine-pipelines-with-aws-thinkbox-deadline/

 

Scheduling Epic Games’ Unreal Engine pipelines with AWS Thinkbox Deadline | Amazon Web Services

This blog post was co-authored by Michael Muir, Senior Product Specialist at Epic Games. Figure 01: Epic Games’ Unreal Engine provides real-time content generation, manipulation and rendering. Introduction Epic Games’ Unreal Engine has revolutionized t

aws.amazon.com

 

 

https://docs.thinkboxsoftware.com/products/deadline/10.4/1_User%20Manual/manual/app-unreal-engine-5.html

 

Unreal Engine 5 — Deadline 10.4.0.10 documentation

Plugin Configuration You can configure the Deadline Unreal Engine 5 plugin settings from the Monitor. While in power user mode, select Tools -> Configure Plugins and select the Unreal Engine 5 plugin from the list on the left. Error Messages And Meanings T

docs.thinkboxsoftware.com

https://forums.thinkboxsoftware.com/t/deadline-unreal-engine-submit-job/32434

 

Deadline -Unreal engine submit job

When I send a render job using DeadlineCommand, the job is created, but when it comes to executing the render, Unreal Engine just opens and doesn’t render. The console doesn’t return any errors; it just opens the project in UE5.2 and doesn’t start re

forums.thinkboxsoftwa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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